따뜻한 말 한마디, 뒤늦게1회부터 정주행하기

 

영화 변호인이 그러했듯이, 요즘은 드라마도 소리 소문 없이 강한 드라마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그런 드라마 중의 하나가 바로 '따뜻한 말 한마디'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 후, 배우 한혜진의 첫 작품이기도 하고, 작가의 필력이 대단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따뜻한 말 한마디를 1회부터 정주행하려고 합니다. 결혼 하고도 여전히 예쁜 한혜진.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는 불륜을 저지르는 못된 여자(!)로 나온다고 합니다ㅋ (언어순화....ㅋㅋ)

 

 

쿠킹 클래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최화정! 그냥 보이기에는 화기애애한 쿠킹 클래스 같은 이 장면에 사실은 많은 비밀이 숨어있더라구요. 아직 저처럼 드라마 안 보신 분들을 위해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

 


 

연기에 물이 오른 한혜진. 원래부터 연기를 잘 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정말 연기력이 폭발하는 것 같네요. 한혜진뿐만이 아니라 김지수를 비롯하여 지진희, 이상우까지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아직 따뜻한 말 한마디를 1회밖에 보지 않은 상태라 뭐라고 말하긴 힘들지만, 확실히 지금껏 봐오던 막장 불륜드라마와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 포스팅부터 차근차근 감상평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따뜻한 말 한마디를 이제 보시기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함께 감상을 나누어 보도록 해요!

Posted by 묵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