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인물관계도

 

응답하라 1994 공식홈페이지에서 인물관계도를 가져왔어요.

사실 응답하라 1997의 여운도 상당했기 때문에

처음에 응사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은 좀 차가운 편이었죠.

전작을 뛰어넘지 못할 거라는 예상이 대부분이었는데

그런 예상을 단번에 뒤엎을 수 있었던 것은

연출진과 작가진의 찰떡궁합과 함께

배우들 개개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 때문이 아니었나 싶어요.

누구 하나 나무랄 것 없는 연기를 선보였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응답하라 1994 공식홈페이지

 

특히 이일화씨는 요즘 [별에서 온 그대]에서 다시 만나뵙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말 쓰는 게 어쩌면 그리고 신기한지...ㅋㅋㅋ

악역을 자주 맡았던 유연석이야 말할 것도 없고

살인자 또는 깡패 역할을 자주 맡았던 김성균과

그 동안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고아라,

그리고 여기에 10년 무명의 내공을 가감없이 발휘한 정우까지!

그 누구 하나 연기로 흠 잡을 데가 없었던 것 같아요.

참, 그 장면도 생각이 나네요.

친구의 죽음 앞에 오열하던 성동일의 신들린 연기 말이죠. 하...

 

응답하라 1994 공식홈페이지

 

이렇게 멋진 배우들이 모여 만들어낸 작품이기 때문에

응답하라 1994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겠죠.

그리고 오늘 밤 시청자들의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방송되는

응답하라 1994 에필로그! 우리 모두 본방사수 해서

숨겨져 있던 응사의 뒷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두근두근 만나보자구요^^

 

Posted by 묵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