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무료운세 이용 방법

2016. 12. 1. 13:00 from 일상

일이 계속해서 잘 안 풀릴 때는 누구나 가끔 타로카드나 점을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도전하거나 창업을 하거나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업운이 좋은지, 새로 하는 일이 잘 되려는지, 새해에는 좋은 운이 따를지 궁금할 때! 2017년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자신의 운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2017년 무료운세를 보는법에 대해 이야기 해볼텐데요. '운세'라하면 말그대로 운대를 포함하여, 토정비결, 사주, 궁합 등을 모두 일컫는 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 이런 점을 보기 위해서는 상당한 복비를 지급해야하는데요.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특히나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2017년 무료운세 콘텐츠는 이용하기 간편하고 손쉬워서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 사용법을 한 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농협인터넷뱅킹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농협 홈페이지 접속을 하게 되면 다음사진과 같이 나타나는데요.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 개인 아이콘을 클릭하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화면은 아래와 같이 개인 서비스 화면인데요. 검색창 하단의 메뉴들중 NH 라운지를 클릭하여 NH 라이프 스토리 내 운세를 클릭하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무료 콘텐츠들이 존재하는데요. 새해의 신년운세와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재해석한 신토정비결, 내사랑 반쪽찾기 등의 특별사주 분석도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재물 및 투자운, 월간종합운세와 같은 맞춤 운세 카테고리도 있어 다양한 콘테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17년 무료운세 무료사주 보는 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복비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2017년 새해, 본인의 점괘를 공짜로 살짝~ 들여다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네요^^


Posted by 묵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