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신평화식당 뼈다귀해장국 & 순두부찌개 (여천 쌍봉사거리)


지난 일요일에, 여수국밥을 찾아갔다가

휴일이라 영업을 하지 않는 바람에

근처에 있는 신평화식당을 찾았습니다.



뼈다귀해장국과 순두부찌개를 시켰습니다.

신평화식당은

콩나물국밥(\6,000)을 제외한

나머지 메뉴가 모두 7,000원입니다.



▲ 신평화식당 뼈다귀해장국입니다.



▲ 신평화식당 순두부찌개입니다.

저는 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요,

큼직한 가재가 두 마리 들어있네요.



밑반찬이 다양하게 나오고

무척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꼬막이 나와서

완전 반가웠습니다.



솔직한 평을 하자면,

밑반찬은 무척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는데

순두부찌개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저번에 왔을 때

뼈다귀해장국은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먹은 순두부찌개는

뭔가 밍숭맹숭한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


신평화식당 061-685-4944




Posted by 묵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