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랏츠버거 1+1 행사 후기! 1월 31일까지! 며칠 안 남았어요!

롯데리아 랏츠버거 2개를 1개 가격으로 드실 수 있는 기회가 며칠 남지 않았네요. 올해 1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답니다. 롯데신용카드나 롯데체크카드로 랏츠버거 하나를 구입하시면 1개를 더 드리는 행사입니다. 저도 오늘 롯데리아 여천점에서 라츠버거를 먹고 왔답니다. 호주청정우 패티를 사용하고 있구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치즈가 들어있는 랏츠버거.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며칠 남지 않은 행사 기간 동안 한 번씩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롯데체크카드가 있어서 체크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하지만 롯데카드 중에서도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롯데리아 랏츠버거 1+1(원플러스원) 행사는 지난 달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진행되고 있구요, 1인당 4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기타 할인이나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다녀온 롯데리아 여천점은 오전 9시에 영업을 시작해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롯데리아 여천점에 가시는 분들은 영업시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롯데리아 매장에 이렇게 랏츠버거 1+1 행사 팜플릿이 붙어있네요. 랏츠버거 세트를 주문하시면 라지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 행사 팜플릿도 옆에 나란히 붙어있군요.



롯데리아 여천점의 모습입니다.



랏츠버거를 주문했는데 5분 정도 기다려야 해서 진동벨을 받아왔습니다. 진동벨에도 역시 랏츠버거가 있네요.



잠시 기다려 받게 된 롯데리아 랏츠버거입니다. 랏츠버거 단품 가격이 4,500원이니까 오늘은 1+1으로 1개에 2,250원에 구입한 것과 마찬가지네요.




랏츠버거는 처음 먹어봤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무척 크더라구요. 하나 다 먹고 나니가 배가 불렀어요. 원래 햄버거 하나라 배불러 하는 그런 사람 아닌데 말이죠...ㅋㅋ



영수증에는 <카드랏츠 1+1>이라고 적혀있네요. 카드행사를 일컫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는 불고기 버거를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랏츠버거보다는 오히려 불고기 버거가 제 입맛에 맞았답니다. 하지만 행사로 워낙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한 번씩 드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묵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