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키친1105 (여서동맛집) 돈까스전문 뷔페식 샐러드바


여수 롯데시네마에서 '플랜맨'을 보고 왔습니다. 여서동 롯데시네마를 가게 되면 항상 들리는 수제돈까스 전문점 키친1105도 다녀왔습니다. 수제돈가스라 그런지 맛도 좋고 소박한 샐러드바도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여수 롯데시네마 맛집이랍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신 분들은 영화표를 제시하시면 1105 메뉴 가격에서 10% 할인(단, 현금결제 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시 5% 할인) 그리고 영화표로 할인을 받지 않으시는 분들에 한해서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데요, 이 도장 10개를 모으면 돈까스 1인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희들은 칼질돈까스와 일식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은 일식돈까스입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인테리어가 무척이나 독특한데요, 테이블을 제외하면 카페 느낌이 나는 곳이 바로 이 키친1105입니다. 



천장에 등도 예쁘게 달려 있고, 벽지는 책사진으로 되어 있어 마치 도서관에 온 듯한 느낌도 듭니다.



여수 수제돈까스전문점 키친1105의 메뉴판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제돈까스의 특성상 미리 만들어둔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되기도 한다는군요.



키친1105가 카페처럼 느껴지는 또 하나의 이유가 바로 이 주방인데요, 마치 커피전문점을 연상시키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을 둘러싸고 사람들이 서 있는 곳이 바로 여수 수제돈까스전문점 키친1105의 샐러드바입니다. 



샐러드바에는 샐러드와 드레싱소스, 후르츠칵테일, 옥수수콘, 그리고 샐러드에 곁들일 수 있는 푸실리와 마카로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김치, 무말랭이, 할라피뇨, 피클, 단무지도 원하시는 만큼 접시에 덜어가시면 됩니다.



스프와 빵도 한켠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돈까스를 주문하시고 샐러드바에서 스프와 샐러드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사진 윗쪽에 보이는 밥통에는 카레가 준비되어 있어 밥과 카레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제돈까스라 주문 후 만드는 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때,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바로 키친1105 일식돈까스입니다.



무척이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실제로 맛도 정말 좋습니다ㅎㅎ



치킨1105 일식돈까스는 소스와 함께 와사비장도 나옵니다.



그리고 키친1105 돈까스에는 볶음우동도 이렇게 조금씩 나오는데요,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답니다. 볶음우동만 단품메뉴로 판매해도 손색이 없을 듯!



이것은 칼질돈까스입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급한 마음에 이미 칼질을 해버렸네요ㅋ 맛있어요. 국내산 냉장육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샐러드입니다. 배가 불러서 이번에는 카레를 먹지 못했네요. 대신 스프 2접시를 비웠습니다. 몇 번을 가도 갈 때마다 맛있는 여수 키친1105입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묵순이 :